EGGRAN

발뮤다 토스트기 그레이 사용후기 및 장,단점! 죽은 빵도 살려낸다는 그 토스트기! 본문

일상/후기

발뮤다 토스트기 그레이 사용후기 및 장,단점! 죽은 빵도 살려낸다는 그 토스트기!

에그란 2021. 1. 30. 22:07
반응형

   발뮤다  토스트기  후기   

< 죽은 빵도 살려낸다고?! >

 

안녕하세요! 에그란입니다!

저는 카페에서 일하고 있는데, 제가 일하는 매장에서는 발뮤다토스트기를 사용하고있어요. 머핀, 스콘, 쿠키와 샌드위치를 데울 때 사용하고 있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니지만ㅎㅎ 매일매일 사용하다보니 후기 및 장,단점을 소개해드리면 구매하시려는 분들께 좋을 것 같아서 솔직하게 글 작성해보려합니다!

처음에는 발뮤다의 존재를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토스트기를 사용하는데, 엄청 탐이났었어요. 저희 매장 샌드위치 솔직히 그냥 마트식빵같은 걸로 샌드위치를 만드는데 그걸 토스트기에 데워서 나가면, 진짜 맛있는 거에요.. 그리고 스콘이랑 머핀도 한번 더 데워서 나가는데 진짜 냄새가 장난아니길래 탐이나서 검색해봤더니, 엄청 유명한 제품이더군요.

 

근데 가격이 좀 사악하더라구요. 토스트기가 30만원대...? 네이버최저가를 검색해봐도 20만원대 중후반이더라구요. 솔직히 가격보고 좀 놀랬어요. 그래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발뮤다 토스트기 설명  

발뮤다 토스트기 윗면에 구멍이 있는데 여기에 물을 넣으면 빵을 데울 때 스팀이 나오면서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일명 겉바속촉으로 빵이 데워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죽은 빵도 살린다는 말이 나오는 것 같아요. 작은 머그잔 모양의 5cc컵이 있는데 거기에 물을 담아서 넣으면 됩니다!

 

그릴?은 손쉽게 분리가 되는 구조입니다. 저는 이 그릴이 문과 연결되어 있어서 문이 바닥에 떨어지지않는 점이 좋은데, 최근 신제품은 이게 분리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바닥에는 트레이가 있어 빵가루 등이 떨어지면 빼서 청소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여러가지 모드가 있어요. 토스트모드, 치즈토스트모드, 바게트모드, 크루아상모드, 클래식모드! 귀엽게 그림으로 표시되어있어서 간단히 빵을 데우거나할 떈 그림보고하면 될 것 같아요. 베이킹을 하고 그럴 떈 클래식모드 온도조절해서 사용하면 되겠구요~

발뮤다 토스트기는 오븐형 토스트기여서 식빵만 가능한게 아니라 여러가지를 데우고 , 굽고, 베이킹이 가능한 점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나혼자산다에서도 군고구마를 구워먹는 걸 보고 꽤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발뮤다 토스터기 장,단점  

< 장점 >

1.  예쁘다!!

발뮤다 토스트기는 색상이 여러개있는데, 가장 기본인 화이트색상도 참 예쁘지만 그레이 색상도 정말 예쁩니다!! 매장이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고 주방하부장은 밝은 그레이색상인데 매장이랑 넘 잘어울리고 예쁘더라구요~ 색상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귀엽고 예쁜 것 같아요!

 

2. 오븐으로도 사용가능하다!

간단히 토스트용 뿐만 아니라 간단한 베이킹도 가능하고, 인터넷 찾아보니 에어프라이어처럼 만두도 굽고, 냉동식품도 굽고 여러가지로 활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냥 식빵만 튕겨져나오는 토스트기가 아닌 오븐형이라 다양한 활요이 가능한 점은 좋은 것 같아요.

 

3. 빵 데워먹을 때 최고!

저도 매장에서 종종 이걸로 여러가지 빵을 데워먹고 그러는데, 진짜 맛있어요ㅋㅋㅋ 식빵, 샌드위치. 마늘빵, 스콘 등 여러가지 해봤는데 맛있어요ㅠㅠ 당연 전자레인지랑은 비교할 수 없구요, 근데..사실 오븐같은 곳에 데워먹으면 뭐든 맛있긴하죠..ㅎㅎ 

 

< 단점 >

1. 높이가 너무 낮다!

높이가 너무 낮아요ㅠㅠ  윗면에도 열선이 있는데 좀 큰 빵 데우면 열선이랑 너무 가까워서 겉면이 타더라구요..정말 좀만 더 높이가 높았으면 좋겠어요... 저번에 육쪽마늘빵 데워먹는데 너무 딱 맞는 크기여서 데울까말까 고민하다가 데웠는데 역시나 윗면이 탔어요 흑흑

 

2.  가격이 비싸다!

가격 솔직히 비싸요..! 저도 하나 장만하려다가 비싸서 사실 패쓰.. 사실 오븐형토스트기는 정말 여러가지 다양한 브랜드가 많거든요. 기능까진 비교해보진 않아서 모르겠지만 다른 것도 예쁜 것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개인적으론 빵은 전자레인지만 아니면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데워먹으면 다 맛있어요..ㅎㅎ 

 

3. 애매한 청소?

애매하게 불편한 청소! 분리가 쉽게되서 청소하기가 쉬울 것 같지만, 빵을 데우다가 빵가루가 떨어져 열선에 붙었다면? 그건 진짜 청소하기 힘들더라구요. 손이 잘 안닿아서 자꾸 까맣게 타서 눌러붙더라구요.. 철판트레이나, 도자기트레이같은거 꼭 사용해서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의 최종 평은 가격이 좀만 더 저렴했다면...! 그럼 고민없이 구매가능.. 아니면 높이가 좀만 더 높았다면, 더욱더 다양한 활용성에 가격상관없이 구매가능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실구매자는 아니고 매장에서 사용해본 사람으로서 이 가격이면 사실 안살 것 같아요..ㅎㅎ 근데 주식이 빵이고 그런 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빵은 참 맛있게 구워지고등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