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GRAN

휴대용 보조 모니터 추천, 제우스랩 P15A 내돈내산, 닌텐도스위치 모니터로 딱~! 본문

일상/후기

휴대용 보조 모니터 추천, 제우스랩 P15A 내돈내산, 닌텐도스위치 모니터로 딱~!

에그란 2021. 1. 27. 20:43
반응형

휴대용 보조 모니터 추천 및 사용후기

< 제우스랩 P15A 후기 >


안녕하세요! 에그란입니다.

얼마 전에 휴대용모니터를 구매했습니다. 여러가지 좋은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정말 고민 많이하다가, 가성비 제품으로 유명한 제우스랩 P15A 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구매는 
쿠팡에서 136,380원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현재는 쿠팡에서 일시품절입니다. 제가 본 제품들 중에서는 가장 저렴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받아서 구매한 다음 날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쿠팡박스에 완충재에 싸여서 배송되었습니다! 구매처 및 가격 




 구매한이유는 ? 

저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할 때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거실tv에 연결해서 링피트어드벤처를 했었는데, 거실이라 가족들 있는데 운동하는게 너무 민망한거에요. 가족들한테도 제가 걸리적거리고..?ㅋㅋ 그래서 제 방에서 사용할 모니터를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저는 크게 기능은 필요없고 모니터의 기능을 충족하면서 저렴한 제품을 찾고있었습니다. 닌텐도를 엄청 자주하는 것도 아니고 야외로 모니터를 가져가서 게임할 상황은 없을 것 같아서 내장배터리나, 터치기능 등은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일 저렴한 제우스랩 P15A로 결정하였습니다!


구성품

- C-C케이블

- OTG케이블

- HDMI-miniHDMI케이블

- USB-A-C케이블

- 어댑터

_ 사용메뉴얼


다양한 케이블이 같이 구비되어있어요! 이건 좀 짱인 듯, 핸드폰뿐만 아니라, 노트북, 게임기 등 다양하게 연결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여러상황에 맞춰 일일히 구매할 필요가 없네요. 아이폰은 연결이 안되지만 아이패드는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 점 참고하세여~!



모니터는 기본 모니터 케이스에 부착된 채로 옵니다. 나사로 고정되어있어 탈부착 가능합니다. 케이스는 사실 그닥 예쁘진 않아요. 그냥 무난무난합니다. 케이스겸 거침대로 사용가능합니다. 그래도 굳이 다른 거치대나 케이스를 구매안해도 되는건 좋아요~



모니터 하단 오른쪽에 구멍이 있길래 이게 뭔가했더니, 여기에 연필이나 볼펜등 펜을 꽂아서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뭔가 신기했어요. 근데 좀 불안정할 것 같아서 펜을 꽂아서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당...ㅎㅎ



이렇게 거치대로 사용가능한 케이스입니다! 이렇게 놓으니 태블릿pc 같은 모습이네요. 제우스랩 제품중에 P15A보다 조금 더 가격이 있는 P15B 제품은 내장배터리가 적용되어서 충전식으로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근데 저는 야외에서 쓸 일이 아예 없을 것 같아서 제우스랩 p15a 로 구매하였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 이걸로 동물의 숲하니깐 뭔가 더 고급게임기같은 느낌?ㅋㅋ 확실히 화면이 커서 시원시원하니 좋습니다. 그래픽 깨지거나 하는 건 없었어요. 닌텐도 독 없이도 연결이 가능한데요. 닌텐도와 모니터를 CtoC케이블로 연결해주고 닌텐도스위치충전기를 노트북에 꽂아서 전원연결하면 됩니다! 간단하죵?



저는 사용목적이 딱 닌텐도용으로 사용뿐이라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모니터가 필요한데 공간이 없다면? 휴대용모니터 좋은 것 같아요. 안쓸떈 케이스 덮어서 한 곳에 치워두면 되니깐요! 그리고 나중에 노트북 보조모니터로도 사용할 수 있고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