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GRAN

접이식 실내자전거 추천! 헤드 실내자전거BC3970, 내돈내산! 가성비 굿 완전 대만족! 본문

일상/후기

접이식 실내자전거 추천! 헤드 실내자전거BC3970, 내돈내산! 가성비 굿 완전 대만족!

에그란 2021. 1. 29. 21:28
반응형

  접이식 실내자전거 추천!  

HEAD 실내자전거 BC3970 후기



안녕하세요! 에그란입니다.

계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헬스장에서 운동하기 참 힘들죠.. 얼마 전까지만해도 헬스장이용이 불가능하기도 했었고, 사람 많은 곳에서 운동하기도 뭔가 찜찜하고~ 그래서 코로나로 인해 실내운동기구들이 인기가 엄청 많아졌다고하네요. 저도 최근에 실내자전거를 구매했어요.



12월초에 다이어트를 다짐하고 헬스장을 큰 맘먹고 등록했더니, 며칠지나지도 않았는데 헬스장 집합금지명령,.. 그렇게 1월중순까지 헬스장을 안가니 다이어트 의욕이 다시 사라지더라구요. 그리고 집합금지가 풀려도 코로나가 끝나지않는 이상은 밖에서 운동을 마음편히 못할 것 같아서 그냥 환불하고 남은 돈으로 HEAD 접이식실내 자전거를 구매하였습니다.



혹여나 옷걸이가 되진않을까.. 걱정했지만 만약 운동을 안한다면 그냥 당근마켓에 팔지뭐~ 하고 구매했어요. 그래서 최대한 저렴한 걸로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친구도 실내자전거로 운동중인데 head헤드 접이식 실내자전거 제품을 이용한다기에, 그냥 친구믿고 구매해봤어요ㅋㅋㅋ


저는 네이버에 검색해서 최저가로 나온 걸로 구매했구요. 가격은159,0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코로나로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다고 안내되어있었는데, 저는 약 3일정도만에 온 것 같아요! 금방왔죠?

색상은 파란색으로 구매했어요. 그게 젤 예쁜 것 같아서 ㅎㅎ


HEAD 접이식 실내자전BC3970 제품은 직접 조립해야하는 제품입니다! 이점 미리 참고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론 조립하는게 어렵진 않았어요. 설명서가 엄청 쉽게 나와있진않지만 천천히 보면서 조립하면 성인이라면 누구든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후기를 보는데 조립이 어렵다고해서 좀 걱정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높이조절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저는 유튜브에 실내자전거영상을 검색해서 나오는 영상들을 보면서 운동을 하는데요. 진짜 땀 엄청나요.. 장난아닙니다.. 근데 방법은 엄청쉬워요 2분 천천히 달렸다가 30초 전속력으로 달리기를 계속 반복하면서 45분동안 타는데 진짜 운동효과 대박인 것 같아요! 그리고 뒤에 허리받침대가 있어서 좋아요 힘들면 잠깐 기대요 저는..ㅎㅎ




기어는 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시간, 칼로리, 거리 등이 화면에 나와서 인증샷 찍기도 좋아요ㅎㅎ 폐달이 엄청 부드럽게 밟히고 소음은 없어요! 혹시 몰라서 매트도 같이 구매했는데, 굳이 없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근데 자전거에 올라가서 체중이 실리니 매트가 없으면 바닥에 자국이 남을 것 같아요! 없어도 괜찮지만 있는 걸 추천합니다!




접이식이고, 높이조절도 가능하고, 외관도 예뻐요~ㅎㅎ 근데 전 개인적으로 엉덩이가 좀 아픕니다..ㅠ 그리고 자전거 몸체에 HEAD로고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그게 좀 허술하게 붙어있어서 걍 뗴버렸어요ㅋㅋㅋㅋ 암튼 아직 사용한 지 약 한달정도 되었는데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몸무게

70이 넘는데 제가 엄청 전속력으로 밟아 사용해도 아직까지 끄떡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