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GRAN

써모스 보온도시락, 수능 보온도시락 추천, 내돈내산 후기! 본문

일상/후기

써모스 보온도시락, 수능 보온도시락 추천, 내돈내산 후기!

에그란 2020. 10. 8. 17: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그란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보온도시락을 추천해드리려고해요!

수능 보온도시락으로 유명 국민보온도시락

써모스보온도시락입니다! 저는 직장에섯

점심도시락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근무하는 곳에는 전자레인지가 없어서

보온도시락이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제가 보온도시락을 열심히 써치하다가

어떤 분이 예전에 어렸을때 도시락 싸고

깜빡하고 못먹었는데 3일뒤에 열었더니

그때도 따뜻했었다고, 그게 엄청 기억에

남아서 성인이 된 후에 또 구매하셨다는

글을 보고 저도 구매해봤는데

매우 만족하며 잘 이용하고 있어요!




제가 구매한 모델명은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 TKLD-1610F 

입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52000원 주고

구매했어요! 공신 온라인몰에서는

68500원이더라구요? 


저는 써모스도시락 구매하기 전에

동네마트에서 아폴로 보온도시락을

구매했었는데 그건 용량이 더 작고

45000원 이었는데 용량 따져보면

비슷한 가격인데 써모스가 훨씬 좋아요ㅠㅠ

진짜,. 아폴로도시락 완전 별로...

그리고 동네dc마트에서 이름모를 도시락을

구매했었는데 그것도 실패.. 진짜 

보온도시락에 10만원 넘게 쓴 바보는

나야나.. 여러분들 다른거 구매하지마시고

바로 써모스 구매하세요 ㅠㅠㅠㅠ


구매 기념품으로  보틀세정제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잔 기프티콘을

받았어요. 사은품도 주고 좋네요 ><

근데 아직 사용은 못했고

기프티콘은 또 어디로 간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처음에는 뽁뽁이로 전체포장되어있고

보온도시락이랑 수저세트도 포장되어

있었어요. 엄청 꼼꼼한 포장!

아폴로 도시락엔 그런건 없었어유..


여기서부터 비교되기 시작 ㅋㅋㅋ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진~짜

꼼꼼하게 엄청 잘 적혀져있어서 좋았어요.


사용방법도 엄청나게 자세하게 적혀있고

주의사항이랑 상황별 대처방법등이 

적혀있는데 웬만한 가전제품보다 

자세하게 적혀있는 것 같았어요ㅋㅋㅋ




혹시 모르니 사용 전에

모든 부품이 다 들어있는지 확인!

진짜 꼼꼼하죠? 여기서 한번 더

반했어요. 사용설명서도 엄청 잘 

적혀있고, 주의사항도 엄청 꼼꼼히

적혀있어요. 그리고 써모스의 장점 중

하나는 오래 사용하다보면 부품을

잃어버리거나 망가지는 경우가 생기잖아요?

그 부품들만 따로 구매가능해요!

이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무난무난하게 검정으로 샀어요

보온도시락 무조건 대용량으로 사세용

저는 처음에 아폴로도시락 작은거 샀는데

진짜 모잘라요 ㅠ 반찬하다보면

국도하고 반찬도 2,3가지 될때가 많은데

다 담으려면 대용량이 최고입니다.


그리고 좋은 점 하나 더!

제가 했던 실수인데요. 도시락반찬을

저녁에 미리 담아두고 아침에 전자레인지로

데우는데 실수로 뚜껑을 넣은거에요.

써모스말고 다른 브랜드였는데

뚜껑을 넣었더니 나중에 전자렌지에서

펑~! 소리나서 완전 깜놀... 

뚜껑안에 스티로폼이 들어있는데 

그게 휘어지고 뚜껑 터지고 ㅠㅠ

큰 사고는 아니였지만 진짜 놀랬어요

그리고 그렇게 그 도시락은 쓸수 없게

되었답니다..ㅎㅎ 근데 써모스 도시락용기
뚜껑에는 전자렌지 사용안된다고 주의문구가

써져있어서 좋았어요. 이런게 은근 헷갈리거든요.

사용되는건 안써져있고 사용안되는건 써져있어요!


완전 꼼꼼한 써모스..!!



써모스 보온도시락 용기들 모습입니다.

제가 또 마음데 드는 점 중에 하나는

밥용기가 스테인리스인데 밥을 담으면

용기가 엄청 뜨거워서 잡기가 힘든데

써모스보온도시락에는 윗부분에 실리콘띠가

둘러져있어서 잡기 편해요~! 완전 센스쟁이

이런거 없는 도시락도 엄청 많거든요.



그리고 반찬용기가 2개인데

하나는 전용 칸막이가 있는 것도 좋아요

칸막이가 움직이지않게 고정될 수 있도록

바닥에 작은 홈?이 튀어나와있어요.

칸막이 없는 반찬용기도 많은데

따로 있어서 엄청 좋아요~






이건 제가 평소에 들고다니는

도시락모습이에요! 제가 엄청

일찍 출근을해야해서 도시락을 보통

새벽 5시10분에서 ~5시30분사이에

준비를해요. 그리고 밥 먹는 시간은

11시이고요. 약 6시간 뒤에 밥을 먹는건데

그때까지도 따뜻한 밥을 먹을 수 있어요!

근데 보온이 되는건 밥과,국용기뿐이에요!

반찬용기는 보온안됩니당~


.

.

.


이제 곧 수능날이 다가오잖아요?

수능보온도시락 찾고 계시다면

써모스 보온도시락 추천드려요~!

직장인보온도시락으로도

강력 추천합니다. 광고같은 거 아니고

진짜 제 돈주고 구매한 내돈내산후기

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