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GRAN

보건교사 안은영 리뷰,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추천, 스포없음! 본문

일상/후기

보건교사 안은영 리뷰,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추천, 스포없음!

에그란 2020. 10. 7. 20:50
반응형

출처 :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영상 캡쳐



안녕하세요! 에그란입니다.


여러분들 넷플릭스 보시나요? 

저는 원래 드라마를 안좋아했는데,

어느순간 드라마에 빠져서 드라마때문에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해서 친구들과 다같이 보기때문에

저렴하게 이용 중 이랍니다. 완전 개이득!


그 중 제가 최근에 보고 완전 꽂힌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보건교사 안은영 입니다.

그냥 한번 봐볼까?하고 눌러서 봤어요.

어떤 내용인지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요!

처음에 보고 엥..? 이게 뭐지..?뭐야..?

이러면서 보다가 어느새 빠져들고

끝까지 다 봐버렸어요. 완전 시간 순삭..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로 보건교사 안은영

강력 추천드려요! 

이제부터 자세한 소개를 해볼게요!




▶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배우는? 


사진출처 : 넷플릭스코리아 공식트위터



크게 정유미배우님, 남주혁배우님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문소리배우님이

출연합니다. 그 외에 여러 신인배우들이

나오지만 공식소개엔 따로 나와있지

않더라구요. 드라마보시면 눈에 띄는

배우들이 몇몇 있으실 거에요. 

궁금해서 저도 검색해보고 그랬어요ㅎㅎ


매력넘치는 배우들이 많은데

나중에 따로 소개한번 해볼게요!





보건교사 안은영 드라마 소개 


출처 :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영상 캡쳐



공식소개 기본정도에는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는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

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 라고 나와있네요.


판타지드라마이고, 처음에 보시면 진짜

이게 뭐야?라는 생각 밖에 안드실거에요.

그 동안 저희가 접해보지 못한 종류입니다.

진짜 기괴하고 해괴하고 이상한 드라마

하지만 그 기괴함에 빠지고 자꾸 보게되는!

그리고 마지막에는 반전까지 있어서

너무 재밌게 봤어요.


또한 보통 드라마는 약 1시간정도하는데

넷플릭스 드라마는 오프닝이랑 엔딩빼면

한 40분정도 하는 거 같아요.

그리고 6화까지밖에 없어서 하루면 정주행가능!

그래서 저는 하루만에 다 봐버리고

지금 시즌2를 기다리고있어요.. 넷플..열일해!

시즌2 만들어라!!




보건교사 안은영 젤리? 


출처 :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영상 캡쳐



드라마 예고편에서도 보시면

젤리들이 나와요. 이 젤리가 뭐냐

인간들의 욕망의 잔여물이라고 하네요.

근데 뭔가 귀염뽀짝하죠? 

귀여운 젤리도 있고 아닌 젤리도 있구..


뭔가 몰캉몰캉 만져보고싶어지는 느낌!

드라마를 보시면 문어젤리, 하트젤리 등등

여러 젤리들이 나와요. 

젤리가 궁금하다면? 보건교사 안은영 시청!

ㅋㅋㅋ



보건교사 안은영 자세한 후기 


출처 :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영상 캡쳐



뭘까요.  도를 아세요?스러운 대사는


기운이 좀 특별한 남주 홍인표역을 맡은

남주혁배우님의 새로운 모습을 보고

또 한번 팬이 되었어요, 원래는 관심없다가

눈이부시게라는 드라마보고 관심생겼다가

보건교사 안은영 보고 한번 더 반했답니다

그래도 더 멋진건 안은영..!


넷플릭스 드라마의 장점..?이랄까

욕설이 삐~ 묵음처리되지않고 나온다는 거

에요. 한번 논란이 있었죠. 예고편 영상에

욕설이 나와서 ㅠㅠ 근데 넷플릭스 드라마로

보면 엄청 심하진않은데 묵음처리 안되고

나와서 뭔가 더 재밌는거 같아요 ㅋㅋ

Tv드라마에선 볼 수 없었던 모습!




출처 :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영상 캡쳐



정유미배우님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보건교사 안은영, 정말 재밌어요.

두 주연 배우말고, 존재감 쩌는 문소리님

도 나오시고, 매력넘치는 신인배우들도

많아요. 눈길이 가는 배우들이 많은데

공식소개가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


근데 다만 몇몇 배우들의 딕션이 좀

안좋아서 저는 자막틀면서봤어요..ㅋㅋ

글고 처음에는 내용이 잘 이해가 안가서

자막틀고보니 훨씬 낫더라구요. 

이것도 넷플릭스의 장점...?!


근데 엄청 어려운 내용은 아닌데

처음보는 장르의 드라마고 딕션이

별로 안좋아서 잘 안들려서 이해를 

못한 것 같은데, 어려운 내용의 드라마는

아니니깐 걱정말고 보세요 ~!




출처 :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영상 캡쳐


그 동안 한국에선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보면 뭔가 넷플에서만 만들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드실거고 보시면 왜 그랬는지

아실거에요. 진짜 재밌어요. 친구 추천

해줬는데 친구도 재밌다고 난리~

그리고 또 정주행한다고하네요ㅋ,ㅋ

저도 이번 연휴에 또 정주행해보려고합니다,


스포없는 후기를 간단히 마치고

다음에는 출연진 소개를 한번 해볼게요!

포스팅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