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GRAN

엘라고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elago 아이폰프로 케이스, 애플 악세사리쇼핑몰 내돈내산후기! 본문

일상/기타

엘라고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elago 아이폰프로 케이스, 애플 악세사리쇼핑몰 내돈내산후기!

에그란 2021. 1. 22. 19:23
반응형

  엘라고 에어팟 프로케이스 / 아이폰11케이스 구매후기  

애플 악세사리 쇼핑몰 추천!

 

 

안녕하세요! 에그란입니다!

최근에 아이패드와 에어팟프로를 구매했습니다. 마음같아선 애플제품 그대로 쌩으로 들고다니고싶지만, 마음이 늘 불안하죠ㅠㅠ 

 

 

 

실버와 스페이스그레이 사이에서 엄청 고민했지만 결국엔 케이스를 끼고다녀서 보이지않는게 현실..ㅎㅎ 아무튼 아이패드케이스를 구매하면서 아이폰케이스와 에어팟케이스도 구매했어요! 같이 색깔맞춰서 깔맞춤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는 귀여운 캐릭터디자인도 좋아하는데, 그냥 심플하게 갈지 캐릭터 있는것으로 갈지 엄청 고민하다가 심플하게 가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또 실리콘, 하드, 가죽 등등 여러가지 사이에서 또 열심히 고민을... 몇날 며칠을 인스타, 네이버 등등 검색하다가 라벤더 그레이라는 색상에 꽂혀 라벤더그레이 색상이 있는 제품들만 엄청 열심히 찾아다녔어요.

 

 

 

그렇게 열심히 검색하다가 엘라고를 알게되었는데요. 애플제품 악세사리 쇼핑몰로 유명하더라구요!

색상은 진짜 실제로 보면 엄청 예뻐요. 사진은 좀 더 어둡게 나왔는데 사진보단 좀 더 밝아요! 쩅한 보라도 연보라도 아닌 오묘한 색상인데 진짜 예뿌답니다... 제가 아이폰11 보라색폰을 이용하고있는데 핸드폰색상이라도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엘라고 케이스맛집이에요 쥼맬..

 

 

 

색상을 정말 다양하게 있었어요. 다른색들도 예뻐서 잠시 눈돌아갔지만ㅎㅎ 뭐 질리면 나중에 또 사면 되죠! 스톤색상도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재질은 실리콘재질로 구매하였습니다.  항상 폰케이스에는 관심이 많이 없어서 그냥 투명한 것만 끼고다녔는데 투명한 건 금방 누래져서 싫더라구요.

 

 

 

그리고 뒷부분은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서 열고닫을 때 문제없이 부드럽게 열립니다. 케이스를 장착 후 무선충전을 해도 잘 충전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에어팟프로케이스의 제품명은 리퀴드 하이브리드 베이직 케이스입니다.  가격은 엘라고공식스토어에서 15,000원 주고 구매했어요! 근데 끼는 건 쉬운데 빼는 건 어렵더라구요ㅠㅠ.. 실수로 앞면이 뒤로가게 장착해서 다시 빼는데 쪼꼼 힘들었어요..^^ 그리고 윗부분은 같이 스티커같은게 동봉되서오는데 그걸 붙이고 윗케이스를 끼우면됩니다!

 

 

 

그리고 얇은 실리콘이 아니라서 찢어지거나 그런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옆에 행?고리 달 수있는데 케이스도 많이쓰던데 저는 사실 밖에선 노래들으면서 안 걷고다니고 그냥 아주가끔씩 쓸 거 같아서 고리달린건 필요없을 것 같아서 그냥 심플한 케이스로 구매했습니다!

 

 

 

아이폰11케이스와 깔맞춤으로 구매했어요. 색상 완전 이쁘지않나요? 얇은 실리콘재질이아니어서 좋고 또 부드러워요! 근데 먼지가 좀 잘 붙는 것 같은데 또 잘 털어지긴해요..ㅎㅎ 아이패드케이스도 라벤더그레이로 주문했는데 다른회사 제품이어서 그런지 색상은 완전 똑같진 않지만 그래도 비슷해서 마음에 들어요ㅎㅎ 다음에는 아이패드케이스랑 파우치도 추천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