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GRAN

애플신학기프로모션 대학생,신입생 학생인증성공! 교육할인 인증메일 보내는 법 공유! 본문

일상/기타

애플신학기프로모션 대학생,신입생 학생인증성공! 교육할인 인증메일 보내는 법 공유!

에그란 2021. 1. 21. 20:51
반응형

 

 

IMG_5129.JPEG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에그란입니다.

 

최근에 애플 신학기프로모션을 통해 아이패드프로11을 구매하였습니다. 매우 기분이 좋아요ㅎㅎ

가격은 비싸지만 신학기프로모션에서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다가 에어팟을 덤으로 주고있어요!

그래서 저는 13만원 추가해서 에어팟프로로 구매했답니다ㅎㅎ

 

 

신학기프로모션이 끝나도 교육할인스토어를 통해서 대학생 및 교직원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애플제품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저도 이제 올해 입학을 앞둔 신입생인데요. 대학생인증을 해서 구매했습니다! 대학생인증은 학생증 또는 입학허가서를 통해 인증하면되는데요.

 

 

아직 입학 전이라 학생증도 없고 입학허가서도 없는 신입생은 어떻게해야하는지 제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인증은 결제를 끝낸 후에 애플한테 메일이오면 그때 인증서류를 보내면됩니다!

 

 

 

신입생 인증방법 순서▼

 

 

 

 

제품결제를 끝내시면 애플한테 이런 메일이 올겁니다.

신입생은 학생증이나 입학허가서가 없기때문에 다른 걸로 인증을 해야하는데

저는 예치금고지서와 합격인증서를 같이 첨부해서 보냈습니다!

 

 

정보공개동의서와 예치금고지서, 합격인증서를 같이 캡쳐해서 애플이 보내라고 한 메일주소에 첨부해서 보내면됩니다! 완전 간단하죠?

 

 

 

정보공개동의서는 캡쳐해서 핸드폰으로 체크표시하고 서명과 날짜를 적어서 제출했습니다!
꼭 프린트해서 펜으로 안적고 핸드폰으로 서명해도 괜찮아요 :)

 

아! 그리고 메일보낼 때 메일제목에 주문번호를 꼭 적어주셔야해요!

 

 

 

 

 

 

인증메일을 다 보내면 애플에게 이렇게 메일이 옵니다.  업무일 기준 1~3일 이내에 처리된다고합니다. 저는 1월7일에 인증메일 보내고 주말이 껴있어서 그런지 1월11일에 주문완료메일이왔어요!

 

이렇게 메일이오면 인증성공한거에요! 두근두근.. 신학기 프로모션 기간이 3월16일까지라 신입생들은 등록금을 납부한뒤 입학허가서가 나오면 그때해도 늦지않겠지만, 그래도 빨리 사고싶잖아요!? 그런 저같은 신입생들을 위해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ㅎㅎ

 

 

IMG_5140.JPEG
다운로드

 

에어팟과 애플펜슬을 일찍 도착했는데 아이패드는 약 일주일정도 더 소요된 것 같아요. 그래도 이 정도 속도면 일찍 온 편인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ㅎㅎ 원래 저는 아이패드6세대가 있었는데 이번에 입학하는 겸 새해 겸 해서 겸사겸사 구매했어요. 확실히 필기감도 그렇고 화면도 더 크고 너무너무 좋아요!! 12.9인치랑 엄청 고민했는데 직접실물을 보니 엄청 크더라구요. 그래서 노트북도 있고하니 11인치가 적당한 것 같아서 11인치로 구매했어요!

 

 

IMG_5143.JPEG
다운로드

 

나도 이젠 있다 콩나물!!! 원래 정가는 329,000원인데 130,000원에 구매했어요 완전 개이득!! 신학기프로모션 기간이 아직 넉넉하게 있으니 다들 지인찬스, 대학찬스로 구매하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

그냥 에어팟은 무료로 주고있으니 있으신 분들은 나중에 당근마켓에 팔면되니 어찌됐든 이득인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