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GRAN

백금당 수플레 팬케이크 후기, 광명역 근처 카페 추천, 포동포동 너무 맛있어~ 본문

이곳저곳/카페투어

백금당 수플레 팬케이크 후기, 광명역 근처 카페 추천, 포동포동 너무 맛있어~

에그란 2020. 10. 12. 18: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그란입니다

얼마 전 광명역 근처 카페 백금당에 다녀왔어요~ 빈티지하고 뭔가 약간 개화기? 느낌의 예쁜 카페였어요. 생긴 지 얼마안 된 신상카페이고 수플레팬케이크가 유명한 곳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그냥 사장님 혼자 운영하는 개인카페인 줄 알았는데 규모는 크지않지만 여러 지역에 여러 지점이 있더라구요~ ! 저는 광명역 근처에 있는 백금당 카페에 다녀왔어요. 빌라건물 1층에 있더라구요~ 지금부터 자세한 포스팅 한번 시작해볼게요! 코스트코나 이케아 들릴 때 한번 쯤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연중무휴

 

주소 : 경기 광명시 일직로99번길 27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지역화폐(카드형)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어두운 톤의 원목인테리어로 되어있구요 빈티지스럽고 참 예뻤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가게가 꽤 크고 테이블이 많거라구요~! 보통 동네카페는 좌석이 몇개 없는 경우가 있는데 여긴 꽤 넓어서 여럿이서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이케아도 있고 코스트코도 있으니 한번 들렸다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4인테이블이 여러개 있었고 야외석도 있더라구요~ 근데 바로 앞에 작은 놀이터가 있는데 놀이터 나무?때문인지 모기가 많더라구요 흑흑 같이 간 언니는 완전 땡떙 부었어요..ㅋㅋㅋ(티엠아이)


백금당 메뉴판 사진닙니다.

몇몇 특이한 커피종류도 있었고 꽤 다양한 음료가 있었어요! 디저트 종류도 여러개여서 좋았어요. 저는 디저트를 엄청 중요시해요ㅋㅋ 그리고 원래도 수플레 팬케이크를 좋아하는데 광명에는 수플레 팬케이크 파는 곳이 별로 없어요 ㅠㅠ 그래도 하나 생겨서 좋네요^^ 커피메뉴는 특이한게 많은 거 같아요 커피젤리? 이건뭘까요 궁금했지만 다른거 시켜먹었어요 ㅋㅋ 다음에는 한번 궁금증해소하러 한번 더 다녀와봐야겠어요.




물수건,손수건

카페인데 물수건을 주더라구요! 보통은 안주는 곳도 많고 물티슈를 주는 경우가 많은데. 물수건이라 참 좋았어요~ 뭔가 호텔에 온 기분 ㅋㅋ 엄청 시원하고 세제 냄새나서 더 깨끗한 느낌 ㅋㅋㅋ 뭔가 이 물수건 덕분에 뭔가 더 고급지고 호텔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괜찮은 아이디어 인 것 같아요^^ 일회용 물티슈보다 재사용가능한 물수건인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포동포동한 수플레 팬케이크!
케이크가 생각보다 커서 엄텅 놀랐어요 ㅋㅋ 큰거 2겹으로 나오는데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수플레팬케이크는 작은 크기로 3장정도 나온 것만 먹어봤는데 이건 엄청 크더라구여 ㅋㅋㅋㅋ 비주얼도 좋고 크기도 좋고 일단 겉모습은 합격!


음료는 크림브릴레라떼랑 샤인머스켓에이드 복숭아에이드 먹었는데 복숭아에이드는 좀 밍밍했다고 하더라구요 같이 먹었던 언니가~ 그래도 나머지 음료는 맛잇게 먹었어요. 크림브릴레 라떼는 라떼 겉표면이 크림브릴레 디저트처럼 설탕으로 만들어진 겉면?표면..? ㅋㅋ 그걸 스푼으로 톡톡 깨서 먹는 디저트인데 그거랑 비슷해요! 맛있고 재밌었요~ 맛은 구냥 달달한 라떼느낌?


수플레 팬케이크가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사르르 폭신폭신 맛있어요. 다같이 으음~ 맛있다를 남발하면거 먹었어요 그리고 같이 곁들여진 과일이 진짜 당도가 높고 맛있었어요. 같이 곁들여진 과일 먹고 달고 맛있어서 눈이 번쩍! ㅋㅋ 팬케이크도 맛있고 크림도 과일도 넘넘 맛있었어요~


디저트 한 상 사진 찰칵찰칵 눈으로 봐도 예쁘고 맛도 좋고 너무 좋네요. 카페 분위기도 좋고 카페직원분들도 교육이 잘 되신분들 같았어요. 그리고 손수건덕분에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기분도 더 좋더라구요!^^ 앞으로도 종종 와야겠어요. 광명역에 최근에 카페가 많이 생겼는데 광명역 백금당카페 추천드려요 특히 수플레팬케이크 꼭 드셔보세요! 넘넘 맛있네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