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GRAN

광명사거리 카페 추천, 웨얼위고 광명 카페, 파랑파랑 인스타감성 충만! 본문

이곳저곳/카페투어

광명사거리 카페 추천, 웨얼위고 광명 카페, 파랑파랑 인스타감성 충만!

에그란 2020. 10. 5. 21: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그란입니다.


제가 사는 동네는 광명시인데요. 

광명에 진짜 놀고 먹을 곳이 없는데

2년정도부터 스물스물 생기더니

요즘 예쁜카페가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 중 하나인 웨얼위고라는 카페입니다.

요즘 파랑색인테리어가 이쁘던데

카페가 딱 제가 좋아하는 톤의 파랑색이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


맛집과 카페 볼모지인 광명에 드디어

예쁜카페가 생기니 기분이 좋네요.

곧 명리단길 탄생각입니다 허허





웨얼위고 Where We Go


운영시간  11:30 ~ 20:00

월,화 휴무


반려동물동반가능카페




광명사거리역 4번출구와도 가깝구요

광명사거리지구대 바로옆이에요!

광명주민이시라면 어딘지 딱 아실거에요.





매장은 굉장히 작아요!


2인테이블 2개와 3인?4인?테이블 1개

밖에 없는 작은 동네카페랍니다 :)

혼자서 가기 딱 좋은 카페에요.

저는 일요일에 혼자 다녀왔는데

햇살도 따뜻하고 카페도 조용하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완전 힐링힐링






메뉴판 모습입니다!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었어요.

음료종류가 엄청 다양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딱 기본메뉴들은 다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밀크티를 좋아하는데

밀크티를 먹을까 다른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청귤에이드를 시켰어요. 요즘 카페에서

청귤종류의 음료들이 많더라구요.

맛이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ㅎㅎ





매장내부 모습입니다. 정말 이쁘죠?

제가 좋아하는 톤의 파랑계열인테리어가

너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저도 집 인테리어를 화이트를 중심으로

저런 컬러의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었거든요, 완전 제 취향저격 인테리어

였어요. 카페는 작지만 너무 예쁜 곳

사장님의 감각이 돋보이는 카페에요.






크로플 5,500원

청귤에이드 5,500원


저는 이렇게 두개 시켰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얼린 샤인머스캣을

주셨는데 진짜 존맛탱...! 예전에

트위터레시피라고 떠도는 걸로 

본 적 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ㅠㅠ


크로플은 2조각이고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려져있어요 그리고 콩가루?로 추정되는

가루가 뿌려져있는데 고소하니 넘 맛있어구요

메이플시럽으로 추정되는데 따로 뿌려먹을 수

있게 시럽용기에 담아져서 나와요.




청귤에이드는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좋은 맛이에요 !!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이 있어요.

정말 별거 아니고 말하기도 웃긴데요.

에이드 담는 컵의 크기가 커서 좋습니다 허허

제가 개인적으로 카페를 여럿 다녀봤는데

에이드는 목이 말라서, 더워서 벌컥벌컥 

먹고싶어서 시켰는데 진짜 양이 엄청

적은 곳이 많아요 ㅠㅠ 근데 여긴 그렇지

않아서 넘넘 좋았어요. 웃기죠?ㅋㅋㅋ


그렇다고 얼음으로 가득찬 에이드도

아니여서 좋았습니다. ㅎㅎ




크로플 드셔보신 적 있으세요?

진짜 맛있어요. 다른 곳이랑 비슷비슷

한 맛이긴한데 위에 콩가루 올라가서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

크로플은 맛없기 힘든 메뉴이긴하죠.









저는 블라인드가 있는 창가자리에서 먹었는데

이 날 햇살도 좋고 카페도 좋고 기분이

넘넘 좋더라구요~ 동네에 예쁜카페가 생겨서

더욱 기분이 좋았어요^^ 저희 동네 진짜

노잼동네인데, 그래도 요즘에는 가게들이

하나둘씩 생기는 중이라 좋네요. 

친구들도 카페 이쁘다고해서 다음에 또

같이 와보려고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