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GRAN

일상이야기, 요즘 나는 아이패드 드로잉 중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일상이야기, 요즘 나는 아이패드 드로잉 중

에그란 2021. 2. 3. 22:01
반응형

요즘 나는 1일1그림 중.. 이것도 지금이나마 시간나서 그리지
개강하고나면 정신없어서 그리지도 못할 것 같다. 초반에는 한 30분정도 걸려서 간단한 그림만 그렸다.


그림을 배워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그려야할지 막막했지만 그냥 내가 그려보고 싶은데로 그렸다. 엉성하고 삐뚤빼뚤하지만 그런대로 봐줄만한 나의 그림!!



조금씩 공들이는 시간이 많아지느 그림 퀄이 조금씩 좋아졌고 새로운 기능들을 응용해서 그려보기도 했다. 근데 의외로 뭘 그리지? 하면서 고민하는 시간도 꽤 걸린다.


아직 초보란 펜선이 삐뚤빼뚤한게 넘 스트레스다 ㅠㅠ 언제쯤 펜선이 울퉁불퉁하지 않을까..!!


그래서 걍 펜선없ㅇ 색연필로 색칠하듯이 그리기 시작 ㅋㅋ
근데 색칠하듯이 그리는게 뭔가 더 귀엽긴 한 것 같다!
월요일이 싫은 나의 마음을 담은 그림 ㅋㅋㅋ


요건 ㅈㅇ 언니커플사진을 토대로 그려본 것! 언니가 마음에 들어해서 기분 조아따. 아직 엉성한 실력이지만 폭풍 칭찬해주는 언니덕에 기분이 좋다!!

열심히 꽃테두리 그려서 만든 그림!! 근데 진짜 신체 그리는게 넘 어렵다 ㅠ 간단한 캐릭터로 그리는건데도 난 엄청 오래걸리는데 정밀하게 그리는 분들은 진짜 대단한 것 같다..
난 이런 간단한 그림조차도 2시간씩 걸린다 ㅠㅠ


이거슨 오늘 그린 그림!! 아~ 행복해! 비록 나는 다이어트 중이라 간식을 못 먹고있지만 그림으로 그려서 대리만족 중.. 얼른 다이어트 끝내서 수플레케이크 혼자 다 먹고싶다 함냐함냐...

아직은 그림그리는 것이 너무 오랜시간ㅇ 걸린다 ㅠㅠ 나중에는 진짜 슥삭슥삭 얼른 그릴 수 있는 날이오면 좋겠다. 그림그리느라 힘을 다써서 오늘의 포스팅은 일기로 대체~!!

힘내자!꾸준함이 답이라고 믿는다. 계속 그리다보면 나중엔 더 잘 그리겠지! 홧팅!!

반응형